티스토리 뷰

일상

[디저트] 카페베네 디저트

박대감 2015. 1. 29. 20:06


 원래 카페 디저트라곤 브라우니 티라미스 치즈케익 정도로.. 선호도가  높지 않았는데

 

이번 카페베네 메뉴는 한가지씩 다아 먹어 보고 싶다~

 

제 일순위는 트리플 치즈 퐁듀!!

이건 신랑이랑 시간날때 함께 먹어보는걸로 하고..

 

아래는 수플레순치즈

 

내가 좋아하는 애슐리치즈케익의 부드러운 덱스쳐에 좀더 단 맛 ..데워진 팬에서 나는 고소한 냄새~ 거기 달콤한 생크림까지..이것은 여자가 좋아하는 맛이다!!

 

 

 

 

아래는 치즈스프 스프레드.. 겉은 버터에 살짝 구워져 바삭한 질감 안은 촉촉함.. 약간 도톰한 토스트 위엔 체다치즈가

 

살짝 올려져서 나는 치즈다!라 외치고있다

 

팬에 살짝 둘러진 건 까르보나라 스프? 빵을 듬뿍 적셔먹으면 한끼 식사로 딱이다

 

음 개인적으론 오빠가해준 까르보나라 소스가 더 맛있었어..집에서 해먹으면 더 맛있을듯 ㅋㅋ

 

 

 

 

 

댓글